Digital Library
The Korea Institute of Information Security and Cryptology, Vol. 26, No. 3, Jun. 2016
다중접속 온라인게임서비스 상 게임 봇(Bot)의 탐지 및 제재의 근거가 되는 운영정책의 편입통제 및 법적 분쟁을 대비한 데이터 관리에 관한 소고
정성원,
The Korea Institute of Information Security and Cryptology,
Vol. 26, No. 3, pp. 15-21,
Jun.
2016
안전한 모바일 게임서비스를 위한 보안 점검항목
강선명,
The Korea Institute of Information Security and Cryptology,
Vol. 26, No. 3, pp. 22-29,
Jun.
2016
온라인 게임 보안을 위한 머신러닝 시스템 연동 방안
이은조,
The Korea Institute of Information Security and Cryptology,
Vol. 26, No. 3, pp. 30-37,
Jun.
2016
경제이론에 기반한 게임 보안성 강화 정책 사례 연구
유창석,
The Korea Institute of Information Security and Cryptology,
Vol. 26, No. 3, pp. 45-49,
Jun.
2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