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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Korea Institute of Information Security and Cryptology, Vol. 26, No. 3, Jun. 2016



실시간 대응 프로세스에 포커스를 맞춘 서버사이드 봇 탐지 프레임워크 구현 사례
강병탁, 유동규, 최해길, The Korea Institute of Information Security and Cryptology, Vol. 26, No. 3, pp. 6-14, Jun. 2016

다중접속 온라인게임서비스 상 게임 봇(Bot)의 탐지 및 제재의 근거가 되는 운영정책의 편입통제 및 법적 분쟁을 대비한 데이터 관리에 관한 소고
정성원, The Korea Institute of Information Security and Cryptology, Vol. 26, No. 3, pp. 15-21, Jun. 2016

안전한 모바일 게임서비스를 위한 보안 점검항목
강선명, The Korea Institute of Information Security and Cryptology, Vol. 26, No. 3, pp. 22-29, Jun. 2016

온라인 게임 보안을 위한 머신러닝 시스템 연동 방안
이은조, The Korea Institute of Information Security and Cryptology, Vol. 26, No. 3, pp. 30-37, Jun. 2016

온라인 게임 결제 데이터 분석 기반의 이상거래 탐지 모델
우지영, 김하나, 곽병일, 김휘강, The Korea Institute of Information Security and Cryptology, Vol. 26, No. 3, pp. 38-44, Jun. 2016

경제이론에 기반한 게임 보안성 강화 정책 사례 연구
유창석, The Korea Institute of Information Security and Cryptology, Vol. 26, No. 3, pp. 45-49, Jun. 2016

저전력 블루투스(BLE) 비콘 보안 취약점 연구
김승일, 지선학, 이재우, The Korea Institute of Information Security and Cryptology, Vol. 26, No. 3, pp. 50-57, Jun. 2016

금융권 망분리 현황과 망분리 정책 개선에 대한 고찰
박지윤, 정윤선, 이재우, The Korea Institute of Information Security and Cryptology, Vol. 26, No. 3, pp. 58-63, Jun. 2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