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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arch: "[ keyword: Game ]" (27)
    이벤트 소싱 패턴과 블록 체인을 활용한 모바일 게임 클라이언트 메모리 조작 방지 방안
    박지훈, 박영호, Vol. 32, No. 3, pp. 477-486, 6월. 2022
    10.13089/JKIISC.2022.32.3.477
    주제어: Mobile Game, Memory Hacking, Anti-Cheat, Event Sourcing, Block-chain

    온라인 게임 로그 데이터 클러스터링 기반 일일 단위 게임봇 판별
    김주환, 최진영, Vol. 31, No. 6, pp. 1097-1104, 12월. 2021
    10.13089/JKIISC.2021.31.6.1097
    주제어: Online-game security, Bot detection, Data Clustering, Categorizing

    데이터 비식별화 원리의 이해를 위한 파이프 게임 기반 초등 정보보호 교육 요소 제언
    김진수, 김상춘, 박남제, Vol. 31, No. 5, pp. 1063-1070, 10월. 2021
    10.13089/JKIISC.2021.31.5.1063
    주제어: De-Identification, Encryption, Primary Education, Educational Tools, Pipe Games

    X-box를 이용한 Session-oriented Cross play에 대한 보안 요구사항 분석
    김동우, 강수영, 김승주, Vol. 29, No. 1, pp. 235-255, 1월. 2019
    10.13089/JKIISC.2019.29.1.235
    주제어: Threat modeling, STRIDE, LINDDUN, Security Requirements, Cross-play, Console game, Threat modeling, STRIDE, LINDDUN, Security Requirements, Cross-play, Console game

    헨젤과 그레텔 : 게임 내 아이템 거래를 기반으로 한 GFG 탐지 방안
    이경민, 김휘강, Vol. 28, No. 6, pp. 1415-1425, 11월. 2018
    10.13089/JKIISC.2018.28.6.1415
    주제어: Online Games, MMORPG, game bot, GFG, Trading Network, Online Games, MMORPG, game bot, GFG, Trading Network

    S.O.S : Shield of Steam API 콜 버스마크 기반의 온라인 게임 ESD DRM 보호
    오동빈, 김휘강, Vol. 28, No. 6, pp. 1297-1307, 11월. 2018
    10.13089/JKIISC.2018.28.6.1297
    주제어: Steam, Game ESD, Online game security, API Call birthmark, Steam, Game ESD, Online game security, API Call birthmark

    행위 시간 간격 기반 게임 봇 탐지 기법
    강용구, 김휘강, Vol. 28, No. 5, pp. 1153-1160, 9월. 2018
    10.13089/JKIISC.2018.28.5.1153
    주제어: Online game, Bot detection, Machine Learning, Online game, Bot detection, Machine Learning

    게임을 통한 정보보안인식 향상에 관한 연구: 개별 정보보안정책에 대한 인식변화를 중심으로
    최종현, Vol. 28, No. 4, pp. 951-962, 7월. 2018
    10.13089/JKIISC.2018.28.4.951
    주제어: Serious Game, Information Security Awareness, Security Learning, Teaching Tool, Security Policy, Serious Game, Information Security Awareness, Security Learning, Teaching Tool, Security Policy

    VR 기기와 게임 시스템의 정보보증을 위한 VR 위협 분석
    강태운, 김휘강, Vol. 28, No. 2, pp. 437-447, 4월. 2018
    10.13089/JKIISC.2018.28.2.437
    주제어: Virtual reality, Virtual Reality Security, Threat modeling, Threat Analysis, STRIDE, DREAD, Attack tree, Attack Library, Game Security, Virtual reality, Virtual Reality Security, Threat modeling, Threat Analysis, STRIDE, DREAD, Attack tree, Attack Library, Game Security

    악성코드의 이미지 시각화 탐지 기법을 적용한 온라인 게임상에서의 이탈 유저 탐지 모델
    임하빈, 김휘강, 김승주, Vol. 27, No. 6, pp. 1431-1439, 12월. 2017
    10.13089/JKIISC.2017.27.6.14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