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gital Library


Search: "[ keyword: Game ]" (27)
    MMORPG에서 GFG 쇠퇴를 위한 현금거래 구매자 탐지 방안에 관한 연구
    강성욱, 이진, 이재혁, 김휘강, Vol. 25, No. 4, pp. 849-862, 8월. 2015
    10.13089/JKIISC.2015.25.4.849

    MMORPG 게임 내 계정도용 탐지 모델에 관한 연구
    김하나, 곽병일, 김휘강, Vol. 25, No. 3, pp. 627-638, 6월. 2015
    10.13089/JKIISC.2015.25.3.627

    안드로이드 기반 SNS 어플리케이션의 코드 변조를 통한 취약점 분석 및 보안 기법 연구
    이상호, 주다영, Vol. 23, No. 2, pp. 213-222, 4월. 2013
    10.13089/JKIISC.2013.23.2.213

    온라인 게임 봇 탐지를 위한 사용자 행위 분석
    강아름, 우지영, 박주용, 김휘강, Vol. 22, No. 2, pp. 225-238, 4월. 2012
    10.13089/JKIISC.2012.22.2.225

    Kad 네트워크에서 게임 이론을 바탕으로 한 인센티브 메커니즘
    왕서, 니영청, 양대헌, Vol. 20, No. 3, pp. 43-52, 6월. 2010
    10.13089/JKIISC.2010.20.3.43

    슈타켈버그 게임 기반 Anti-virus 백신 선택 모형
    성시일, 최인찬, Vol. 19, No. 1, pp. 135-144, 2월. 2009
    10.13089/JKIISC.2009.19.1.135

    온라인 게임 아이템의 안전한 전자 거래 시스템
    정윤경, 기준백, 천정희, Vol. 13, No. 3, pp. 91-100, 6월. 2003
    10.13089/JKIISC.2003.13.3.91